사용자 삽입 이미지
뛰어난 콘셉트는 바둑으로 보자면 '신의 한수'와 같다.
PDCA : plan, do, check, action

할 수 있을까,
해야만 하는가
하고 싶은가

'단 하나의 상품'을 팔고 있기 때문이다.
'단 하나의 상품'이란 무인양품의 생활'

'이것이 좋다'가 아니라 '이것으로도 좋다'

스타벅스는 집도 아니고 회사도 아닌 '제 3의 장소'를 추구한다.
스타벅스의 실제 상품은 커피가 아니라 '안심하고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해도 되겠다.

자신의 경쟁자는 정말로 어디에 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고객은 여러분이 '고객이라고 정한 사람'이다.
고객 분류 세분화(세그멘테이션)- 비즈니스,또는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조건으로 압축(타겟팅)

2015/07/20 12:37 2015/07/20 12:37

Trackback Address >> http://dholic.pe.kr/trackback/299

댓글을 달아 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